벨기에 최대의 해외 풍력 발전 단지 인 Seamade의 건설 공사는 11 월 30 일에 성공적으로 설치된 58 개의 터빈과 함께 결승선을 넘어 섰습니다..Seamade Wind Farm은 485,000 가구에 녹색 에너지를 제공 할 것이며 최소 50 만 톤의 연간 CO2 배출량을 크게 줄일 것입니다..
Seamade Wind Farm의 해외 건설은 2019 년 9 월에 기초 설치로 시작되었습니다. Deme은 기초, 터빈, 어레이 및 수출 케이블의 엔지니어링, 조달, 건설 및 설치 (EPCI)와 두 개의 해양 변전소 설치를 담당했습니다. 데 메스DP2 해외 설치 선박 '아폴로'설치 58 Siemens Gamesa 8.4 MW 터빈 단일 기초.
Bart de Poorter, 총괄 책임자 Deme Offshore:“이 대규모 프로젝트를 짧은 기간 동안 완료플랜트 접근의 통합 균형과 고객과의 광범위한 협력을 통해서만 달성 될 수 있습니다.관련된 모든 팀의 끊임없는 노력과 결정. 이것은 또한‘아폴로’의 최초의 터빈 설치 프로젝트였습니다. 승무원은 특히 그들이 직면 한 추가 코로나 바이러스 제한을 감안할 때 우수한 성능을 발휘했습니다. Deme에서 우리는이 중요한 풍력 발전 단지의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한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는 벨기에 정부의 야심 찬 기후 목표를 실현하는 데 도움이되는 중요한 단계입니다.”.
Mathias Verkest, CEO Seamade and Otary:“2020 년은 Otary의 사건이 많은 해 였다고 주장하는 것은 상당히 과소 평가된다. 그러나 Seamade Project와 함께 Otary는 이제 벨기에 북해에서 가장 큰 해외 풍력 농장에서 시간과 예산에 대한 예산에 대한 최대의 해상 풍력 농장을 깨달았다. 계약자와 팀원들조차도 우리의 프로젝트를 중단하거나 지연시킬 수 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