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uticor가 운영하는 세계 최대의 LNG 벙커 선박 'Kairos'인 독일에서 열리는 두 번째 선박 선박 LNG 벙커링 작전만이 Deme의 차세대 오프 해안 설치 용기 '오리온'을 제공했습니다. Rostock 항구의 경우,이 선박 투 선 LNG 벙커링 작전은 초연입니다.
‘Orion’은 현재 Rostock 항구의 Liebherr Construction Yard에 있으며 5,000 톤 크레인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DEME는 LNG를 채택하여 업계를 이끌고 새로운 해외 설치 선박은 3 개의 후행 흡입 호퍼 드레 거스 ( 'Minerva', 'Scheldt River'및 'Bonny River')와 케이블 레이어링 용기 ( 'Living Stone')에 따라 함대에 5 번째 이중 연료가 추가되었습니다.
LNG의 배선 벙커링은이 게임 변화 선박을 건설하는 데있어 또 다른 이정표이며, 이는 매우 높은 운송 및 부하 용량, 인상적인 리프팅 높이 및 녹색 기술의 독특한 조합을 특징으로합니다. 다년간의 함대 투자 프로그램을 통해 Deme은 생산성과 환경 성과 측면에서 지속적인 개선을 목표로합니다.
“우리의 최근 함대 추가는 우리 업계에서 LNG에서 운영하는 최초의 선박으로서 시장 세그먼트에서 독특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함대가 미래 방지 상태인지 현재의 환경 규정을 초과하고자합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새로운 선박은 LNG를 위해 준비 할 수있는 많은 양의 연료 엔진을 장착하고 있습니다. 업계에서 가장 에너지 효율적인 함대를 확보하기 위해 우리의 행동을 계속 확장 할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Deme의 기술 부서 책임자 인 Bart Verboomen.
Jan Schubert, Nauticor의 선임 관리자 영업 및 비즈니스 개발 벙커링 운영 결과에 매우 만족하고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몇 주 전 독일에서 Deme의 'Scheldt River'를 위해 Brunsbüttel에서 독일에서 첫 번째 선박 선회 LNG 이적을 실시한 후 우리는 또한 Deme Feal, 'Orion', 'Orion of Nauticor', the NatiCor ', the Nauticor', 'Orion and the Nauticor', 'Orion', 'Orion', 'Orion', 'Orion'에 대한 최신 선박에 대한 우리의 협력을 확장하게되어 기쁩니다. Rostock은 처음부터 모든 분야의 경험이있는 파트너가 얼마나 중요한지를 다시 보여 주었고, 이것은 Rostock 항구에서 최초의 선박 투명 LNG 벙커링 작업이며, LNG의 가용성은 이제 북서의 또 다른 중요한 항구에서 보안을 확보하여 대체 퓨즈를 선호하고 최종적으로 운송 할 수있는 장애가 더욱 줄어 듭니다.
forJens A. Scharner, Rostock Port Gmbh의 전무 이사, Rostock 항구에서 최초의 선박 선박 LNG 벙커링 작업은 중요한 이정표입니다.“이 작업은 Rostock의 LNG 클러스터를 크게 강화하고 항만에서 제공하는 서비스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필수 확장입니다. LNG 벙커링 운영에서 최초의 선박 공연을 통해 LNG Bunkering Opernation의 지속적인 개발을 보여줍니다. 우리는 Trust Deme과 Nauticor가 LNG와 같은 환경 친화적 인 연료를 배치 한 것에 대해 감사하며, 지속 가능성에 의해 주도되는 선적 산업은 장기적으로 우리의 항구를 형성 할 것입니다.”